뭐하회

[미국주식] 2021년 애플 주가 예측 씨킹알파 번역본

by hellokb
반응형

2020년 미국 시장은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올해가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확실히 힘든 한 해였지만, 결국, 금융 시장은 많은 세계적인 경기 부양과 역사적으로 낮은 금리 덕분에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을 받지 않았다. 가장 큰 수혜자 중 하나는 애플로, 그 자체가 새해에 훨씬 더 많은 새로운 기록을 세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올해 5G 아이폰을 포함한 많은 제품에 대해 평소보다 늦게 출시하도록 이끌었다. 이 점은 다른 관점에서 보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 역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점은 2021년 매출액에 영향을 끼칠 것이다

 

또한 흥미로운 점은 애플은 회계 분기가 12월 26일에 마감이 되었는데, 이 점은 크리스마스 이후에 애플 제품 구매에 대한 매출액은 2분기에 계산될 것이라는 점이다. 

 

현재 미국의 달러화 약세는 애플에게는 단기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 달러화 약세가 지속되고 있고, 애플이 달러를 사용하지 않는 나라에서 많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상황에서, 애플은 이전에 기대하지 않았던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달러가 약세일때에는 타 통화를 달러로 환산할 때 더욱 많은 달러로 환산될 것이므로)

 

애플도 혁신을 멈추지 않고 있다. 2021년 상반기에 미니 LED 디스플레이를 갖춘 새로운 iPad Pro가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매우 인기가 있을 것 같은 블루투스 추적 장치인 AirTag의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 올 봄에 5G와 호환되는 iPhone SE가 업데이트되었는지, 아니면 이와 같은 소형 기기가 나중에 출시되는지 여부도 흥미롭게 만든다. 올해 하반기에는 일반적인 출시 행사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2021년형 아이폰은 전 세계적으로 5G 네트워크가 확장됨에 따라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2021년은 몇 달 전에 애플 온라인 매장이 인도에 문을 열면서 애플이 인도에 대규모로 진출하는 해가 될 수 있다.

 

우리는 또한 애플의 배당금 반환 계획에 대한 다음 업데이트를 받기까지 4개월 정도 밖에 남지 않았다. 경영진은 4월 실적 보고에서 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때 또 다른 배당금 인상과 매입이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애플은 이미 투자자들에게 0.5조 달러 이상의 자본을 돌려주었으며, 현재도 거의 800억 달러의 순수 현금을 보유하고 있다. 순수 현금 흐름은 연간 평균 600억 달러 정도가 진전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회사가 생각할 수 없는 일을 하고 대규모 인수를 하지 않는 한, 자본 수익은 조만간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애플은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애플의 주식은 그 과정에서 최고치를 경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미국 달러가 약세를 보이면서 수익 추정치가 계속 상승하고 있다. 수익과 수익이 계속해서 성장함에 따라, 거대한 자본 수익 계획은 계속될 것이다.

 

※ 본 글은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기반으로 작성됐으나, 게시자는 그 게시물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고, 통지 없이 의견이 변경할 수 있다.

 

※ 본 글은 유가증권 투자를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하는 포스팅으로서, 유가증권의 종류, 종목, 매매의 구분과 방법 등에 관한 의사결정은 전적으로 투자자 자신의 판단과 책임하에 이루어져야 한다.

 

※ 본 글의 의견에 의거하여 행해진 일제의 투자행위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포스팅은 법적 분쟁에서 증거로 사용 될 수 없다.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뭐하회

hellokb

활동하기